웨이브히어링 대전점, 5년 이상 노후된 보청기 보상판매 할인가능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5년 이상 노후된 보청기 보상판매 할인가능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연 평균 25,000명 이상 방문하는 국내 보청기 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의 대전 직영점이 연말 맞이 특별 보상판매 할인 행사 소식을 전하였다.

5년 이상 사용한 노후 보청기 혹은 고장으로 사용이 불가하거나 오랜 시간 방치된 보청기 또한 보상판매 적용으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행사 대표 모델로는 미국 스타키보청기 이볼브 AI 2400와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 모먼트1을 선정하였다. 해당 제품은 모두 선명하고 깨끗한 말소리청취가 특징이며 1단계 무상업그레이드를 적용하여 최대 70% 할인이 가능하고 보상판매 적용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 스타키보청기 이볼브 AI 2400은 무상수리보증기간이 5년 적용으로 평균 보청기 수명 5년보다 길게 사용이 보장되며, 보청기 사용 중에 수리비와 같은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김연화 원장은 “일반적으로 보청기 구입 시 2년의 무상수리보증기간이 제공되며, 평균적으로 1-2년에 한 번씩 마이크(mic), 리시버(rec)와 같은 주요부품 교체가 필요하나 사용자 개인에 따른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0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청각전문가의 개인별 청각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갱신되는 청각장애 정부지원내용에 대한 안내 및 절차신청 서비스를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1일에 재편성된 2023년 정부지원 보청기 제품목록은 웨이브히어링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담예약은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고객센터 문의 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