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AS 대행 이케이네트웍스, 에어리어 A3 계약 체결
중소기업 AS 대행 이케이네트웍스, 에어리어 A3 계약 체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1.2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케이네트웍스)
(사진제공/이케이네트웍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기업 종합 서비스 대행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 이케이 서비스가 에어리어 A3 화장실 온열기 히터 제품의 택배, 입고 수리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에어리어 A3 관계자는 제품 생산 및 유통, 마케팅에 주력할 수 있게 됐다.

겨울이면 욕실까지 난방이 되지 않아 찬 기운 때문에 욕실을 이용할 때 한기를 느낄 때가 있다. 특히 어린아이가 있다면, 아이들이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걱정이 될 수밖에 없다. 난방을 한다 해도 집안 전체가 훈훈해질 때까지는 시간도 걸린다.

이케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에어리어 A3는 예열 필요 없이 5분 만에 공간 전체가 따뜻해지는 효과가 있다. 벽을 뚫고 시공하는 제품이 아닌 메인 패치와 엠보싱 스티커로 벽에 간단히 걸어 사용하는 것으로 설치가 편리하다"며 "하루 평균 5시간 사용해도 하루 전기세 420원으로 전기세를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번 이케이네트웍스 이케이 서비스와 AS 계약을 체결해 고객과실 없이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2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케이네트웍스 이케이 서비스는 기업 종합 서비스 대행업체로 전국 400개 서비스 네트워크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AS와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을 대처하는 업체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이즘-젖병소독기, 분유포트, 욕실난방기, 두두스토리-그림자극장 등 유아 아동 전자제품, 생활가전과 더불어 다수 기업의 배송, 설치, AS, 콜센터 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