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하와이 호놀룰루주에 두 번째 매장 아이에아점 개점
BBQ, 하와이 호놀룰루주에 두 번째 매장 아이에아점 개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1.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점 쿠오노몰점에 이어 2호점 아이에아점 출점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그룹)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이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주 아이에아 지역에 119㎡ 규모의 BBQ 아이에아점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호놀룰루시 카할라 지역에 1호점 쿠오노몰점을 오픈한 데에 이어 두 번째 점포다. 매장이 위치한 아이에아 지역은 하와이에서 가장 큰 실내 쇼핑 센터인 '펄릿지 센터'가 위치해 있다.  

아이에아점을 방문한 관광객,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이다. ‘오리지날 양념 치킨’과 ‘허니갈릭’ 등의 메뉴가 뒤를 이었다. 해당 매장은 가오픈 이후 현재까지 일 평균 매출 4000달러를 기록했으며, 일 평균 최대 5000달러를 기록하고 있는 1호점 카할라 쿠오노몰점에 이어 관심을 받고 있다.

BBQ는 현재 뉴욕, 뉴저지, 캘리포니아, 텍사스 등 미국 내 주요지역을 포함해 총 20개 주에 진출해 있다. 미국에서 총 150개 매장이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BBQ의 배달, 포장 전문 매장인 BSK의 성장세로 약 500개 이상의 매장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BBQ 관계자는 “1호점 카할라 지역 쿠오노몰점의 긍정적 성과와 관광객,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아이에아 지역에도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전 세계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모이는 외식산업 요충지 하와이에서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장해 K-치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