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 ‘상쾌하게 쓱- 비데물티슈’ 신제품 출시
미래생활, ‘상쾌하게 쓱- 비데물티슈’ 신제품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미래생활㈜은 ‘상쾌하게 쓱- 잘풀리는집 비데물티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했으며, 변기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수압과 물의 마찰력으로 인해 잘게 쪼개진 원단들이 하수처리 과정에서 미생물로 생분해가 되도록 개발되었다.

‘상쾌하게 쓱- 잘풀리는집 비데물티슈’는 46매가 많은 기존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에서 매수를 늘렸다.

또한, 포장재 디자인의 인쇄도수를 낮춰 잉크 사용량을 절감했으며, 지속가능한 산림자원 FSC인증 포장박스를 적용하는 등 지구환경을 위한 노력도 담겨있다

‘상쾌하게 쓱- 잘풀리는집 비데물티슈’는 46매가 많은 기존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에서 매수를 늘리고, 품질차별화를 통해 만들어진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버지니아 풍년화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알로에 베라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케어를 위한 성분이 향상됐으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자극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잘풀리는집 비데물티슈는 설계부터 품질을 높이면서도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은 최소화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라인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