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군민 여가 문화 중심 '작은별 영화관' 재개관
임실군, 군민 여가 문화 중심 '작은별 영화관' 재개관
  • 이승민 기자
  • 승인 2022.11.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된 영상 장비 교체, 각종 편의시설 보강, 오는 12월 5일 재개관
1일 2관 각 3회 상영, 월요일과 목요일 휴관, 군인과 65세 이상은 5천원
임실군은 노후된 영상 장비를 교체하고 각종 편의시설을 보강해 12월 5일 작은별영화관을 재개관한다.
임실군은 노후된 영상 장비를 교체하고 각종 편의시설을 보강해 12월 5일 작은별영화관을 재개관한다.

 

[잡포스트] 이승민 기자 = 전북 임실군이 군민 여가 문화 중심 공간인 작은별영화관을 재개관한다.

군은 노후된 영상 장비를 교체하고 각종 편의시설을 보강해 오는 125일 작은별영화관을 재개관한다고 28일 밝혔다.

작은별영화관은 2개관 94석으로 작은 규모이지만 시간대별로 다양한 최신 영화를 상영, 군민들의 문화와 여가생활을 보장해 온 핵심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지난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와 위탁사업자 해산 등의 이유로 중단되면서 군민들의 아쉬움이 컸다.

이에 따라 군은 낡은 영상 장비를 교체하고, 군민들에게 필요한 편의 공간을 갖추는 보강 공사를 거쳐 임실군이 직접 운영하는 방식으로 전환했다.

상영 시작일은 126일부터이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휴관을 제외하고는 12관 각 3회 상영할 계획에 있다.

관람료는 시중보다 저렴한 일반 6천원, 3D 영화는 8천원, 군인과 65세 이상 어르신은 할인된 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영화관이 재개관함에 따라 군은 군민들은 물론, 35사단 외출 장병 등이 안전하고 즐겁게 문화생활을 향유 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작은별영화관 재개관으로 군민들이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안전한 관람환경을 제공하고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