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드, 올인원 캡슐 세탁세제 출시
올가드, 올인원 캡슐 세탁세제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라이프 브랜드 올가드(ALLGUARD)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향기를 한 알에 담은 ‘캡슐 세탁세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드는 마스크팩 시트 전문 제조 및 보건용마스크 의약외품 제조 전문기업인 ㈜피앤씨랩스의 생활&건강 브랜드로, 일상에 필요한 생활용품들을 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올가드 똑똑한 세탁파트너” 세탁라인 3종 ‘건조기시트’, ‘이염방지 세탁시트’, ‘캡슐 세탁세제’을 선보였다.

올가드 ‘캡슐 세탁세제’는 고농축, 초간편 함을 특징으로 내세워 캡슐 한 알에 강력한 세척력과 살균력, 섬유유연&보호기능, 기분 좋은 향기까지 담아 단 한 알로 손쉽게 세탁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각 성분의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기능을 분리한 3중 캡슐로 개발되어 더욱 효능이 뛰어나다.

올가드 ‘캡슐 세탁세제’는 세척력 테스트를 통해 지표세제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세척력을 지닌 고농축 제품으로, 7종 효소와 em 효소가 함유되어 각종 찌든 때와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해 옷감의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시켜주고, 살균 효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도 제거하여 쾌적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섬유유연제를 따로 넣지 않아도 될 만큼 섬유유연, 보호기능, 향기 케어를 지닌 스마트한 제품으로, 올가드 시그니처 향기인 프레시코튼향이 하루 종일 갓 세탁한 빨래의 상쾌함과 보송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특수 필름으로 제작하여 세탁 후 세제의 잔여물이 남지 않고, 특수 가공법을 통해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강한 충격에도 쉽게 터지지 않아 새거나 손에 묻어남 없이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다.

피부에 유해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성분이 순하고 세정력이 우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고 유해성분 불검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옷이나 예민한 속옷도 안심 세탁이 가능하다. 

고농축된 3in1캡슐 세탁세제인 만큼 계량의 번거로움 없이 한 알로 최대 6KG까지 세탁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일반, 드럼 세탁기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해 성인이 개봉하기 어렵지 않지만 어린이는 내용물이 꺼내기 어렵게 설계되어 있어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가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에서 빨래를 할 때마다 계량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시간 분배의 불편을 겪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빨래의 대한 모든 노하우를 담아내 만든 제품이기에 ‘캡슐 세탁세제’를 통해서 일상의 변화를 경험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올가드 똑똑한 세탁파트너 세탁라인 3종 출시를 맞아 본품 3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3+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