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도아-에끌라두, VIP 에스테틱 원장 대상 연말 세미나 개최
오그도아-에끌라두, VIP 에스테틱 원장 대상 연말 세미나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오그도아 주최로 기획된 에끌라두 VIP 원장 대상 연말 세미나가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 사이드 호텔에서 열렸다.

세미나 개최 당시 예상했던 100명의 모집 인원이 이틀만에 마감되어, 추가 참석을 원하는 문의가 쇄도하여 급하게 모집 인원을 늘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이 만석을 이루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총 3부에 걸쳐 진행된 세미나는 1부에 서경대학교 종서우 교수와 보스 피부과 김홍석 대표 원장이 참석하여 강연을 하였으며, 2부에는 오그도아 허재원 대표가 ‘1인 샵에서 1인 기업으로 만드는 퍼스널 브랜딩 기법’에 대해 소개하였다.

허재원 대표는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에끌라두의 입지를 다진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부터 직접 창업한 오그도아 브랜드 스토리, 오그도아 GBTI 개설까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강연으로 참석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였으며, 현란한 입담과 재치로 좌중을 사로잡는 강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그는 “나 자신에 대한 이해가 먼저 이루어져야 하며, 스스로 고민해보고 그 가치 기준에 따라 자신을 브랜드화 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나를 발견함으로써 친밀감과 신뢰를 쌓아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는 것이 퍼스널 브랜딩의 시작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나를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해외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패 증정식과 2022년 매출 1위를 달성한 올해의 에스테틱 샵을 선정하는 시상식을 진행하였으며, 여수에서 1인 샵을 운영하고 있는 ‘티아라 뷰티 한금서 원장’이 황금 1돈과 상패를 수상을 하였다.

세미나에 참여한 에스테틱 원장들은 “모든 강의 모두 완벽했다. 오랜만에 오프라인 모임에 기대했는데 메모장에 앞뒤로 완벽하게 채워간다. 에끌라두 세미나는 놓치면 후회라는 말 이제야 체감이 된다. 알면서도 쉽게 활용하지 못했던 것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미용인으로써 심리를 알고 잘 적용해 보겠다”라며 참가 후기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