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작심,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
더작심,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은 학습공간과 업무공간이 결합된 ‘더작심’ 내세우며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전했다.

‘더작심’은 스터디카페와 공유오피스 공간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학습과 업무공간은 물론이고 안마의자, 스타일러, 옥상테라스 등 다양한 고객편의를 제공한다.

작심이 말하는 복합문화공간은 학습, 업무 외에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휴식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된 고객 친화적인 복합 공간을 말한다.

작심 관계자는 “작심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공유오피스 공간 수요를 빠르게 파악하여 스터디카페와 공유오피스가 공존하는 ‘더작심’을 론칭했다. 업무 공간만 추가된 것이 아니라 카페존에서 고급원두, 음료, 티백, 고급 다과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집중과 휴식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스터디카페 공간 내에 고객 편의성이 강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하며

이어서 “더작심 은 단순한 스터디카페가 아니다. ‘더작심’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좌석과 인테리어를 설계하였으며 사용자의 목적에 맞도록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전자칠판이 마련된 스터디룸에서 기업 간 미팅을 진행할 수도 있으며 소규모 기업의 임직원들이 심도 있는 회의를 진행할 수도 있다. 이렇게 ‘더작심’은 프로페셔널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모든 공간을 설계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