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호텔학교, 정시모집 전 호텔관광경영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호전 호텔학교, 정시모집 전 호텔관광경영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호텔관광분야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정시모집 전 호텔경영학과정, 관광경영학과정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현재 수능 정시 4·5·6등급 수험생들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한호전 입학처 관계자는 “한호전은 학점은행제로 운영되고 있는 직업전문학교로 일반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 학위취득이 가능하며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전문가를 키워내는 교육기관이다”며 “실무전문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이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확인하고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3 수험생 및 검정고시 합격자, N수생, 휴학생 등 고등학교 졸업 학력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다. 입학전형은 입학사정관 전형으로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직업적합도 평가인 인적성 검사와 전문 입학사정관으로 임명된 전공 교수의 면접을 통해 인성 및 열정, 개개인의 흥미나 태도 등을 복합적으로 판단하고 선발하고 있다.

엠블던호텔 내 갖춰져 있는 호텔 트레이닝존을 통해 호텔 현장에 대한 충분한 사전 지식습득과 경력취득이 가능하며 400여개의 객실 중 200여개의 객실은 학생들의 기숙시설로 사용하고 있다.

호텔경영학과정에 입학과 동시에 실무전문가 출신 교수진의 지도하에 상담, 코칭, 컨설팅 단계로 나눠 취업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매년 교내에서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진행하며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입학부터 취업까지 학교 내에서 책임지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호전 교육과정 졸업 후 스위스 호텔학교 SHMS 학사과정 편입 시 2년 교육과정을 인정해 3학년(1년) 교육과정을 마치면 스위스 SHMS 학사학위(Swiss SHMS Bachelor)와 영국더비대학교 학사학위(British Derby University Bachelor)까지 복수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호텔학교 한호전의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호텔카지노딜러과정(2년제) 외에도 호텔외식조리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정, 호텔바리스타학과정, 호텔스시조리과정 등 전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