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올인빌’ 트렌드 적용된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렌트프리 전폭지원
대방건설, ‘올인빌’ 트렌드 적용된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렌트프리 전폭지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에서 행정타운 앞에 위치하고 있는 3-2생활권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랜드마크 상업시설이다. 주상복합 건물 내 수요는 물론 5천여 세대를 고정 고객화 하고 BRT 정류장 인접으로 교통가치도 뛰어나며 360도 개방되어있는 유럽풍 스트리트형 설계를 통해 트랜드함을 잡았다. 손님이 여러 매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을 순환형으로 설계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올인빌’ 트렌드가 적용된 상업시설이다. 올인빌은 ‘올 인 빌리지(All in Village)’의 줄임말로 집 근처에서 식사나 여가, 문화생활 등을 모두 해결하는 것을 뜻한다. 특히 자신의 행복을 중요시하는 ‘욜로’와 함께 일과 여가의 균형 있는 삶을 추구하는 ‘워라벨’ 문화가 확산되면서 현대인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효율적으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출, 퇴근은 물론 외식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단지 내 상업시설로써 하동만두샤브 & 석갈비, 역전할머니맥주, 편의점, 미용실, 학원 등 생활 밀착형 업종과 대형 커피숍 스타벅스,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던킨도넛 등 입점했다. 

특히 내측 메인 스트리트에 대한 MD 계획이 눈에 띈다. 대방건설은 내부의 중심 메인 스트리트에, 패션(소호의와 세계 류 등) 스트리트음식 문화의 스트리트로 구성할 계획이다. 다양한 업체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병·의원, 대형 헤어샵, 대형 F&B 프랜차이즈,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그 외 상업시설 일부호실에 한해서는 렌트프리 비용 등 파격지원하고 있다.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 입점예정 된 호실들도 있으며, 임차인 입장에서는 저렴한 임대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교통망까지 주거지로써 갖춰야 할 장점들을 갖추고 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