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송파지점, 스마트 모드 재수조기선발반 개강 ‘수강생 모집’
이투스247학원 송파지점, 스마트 모드 재수조기선발반 개강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이투스247학원 송파지점이 2023년 1월 2일 ‘재수조기선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지점은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 ECI가 운영하는 독학재수학원으로 조기 재수를 원하는 학생들을 모집 중이며, 스마트 모드 공간 및 관리, 컨설팅으로 한정된 시간 안에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도록 원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학원에는 스탠딩존, 리프레시룸 등 다양한 학습 공간이 있으며, 학생의 스타일에 맞는 전용 맞춤 책상이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태블릿 모니터링으로 담임선생님과 부 담임선생님이 원생을 실시간 관리 감독하고, 학습코칭과 질의응답, 플래너 관리 등 모든 부분을 케어할 예정이다.

또한, LMTI, LMAT로 수험생들은 학습 성향과 성취도를 진단받으며, 이를 토대로 만든 학습 로드맵 설계(LMIP)에 따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나아가 ‘스트레스 케어, 졸음 관리, 전문가의 심리 상담, 대입 전형 별 전략 수립’ 등, 수험생들 모두 지치지 않게 목표까지 몰입할 수 있도록 스마트 컨설팅도 실시된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지점 등록 원생들은, 재원 기간에 ‘이투스 패스 할인권, 큐리 AI 수학 질의응답 서비스’ 등을 무료로 얻는 혜택도 누린다. 이외에도 ‘일일테스트 메리트, 이투스 전국 연합 모의고사, 종합리포트, 입시 자료집, 대치동 모의고사 콘텐츠, 이감 모의고사, 한수 모의고사, 아이벡스 모의고사, 상상 모의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해마다 입시 전략이 다른데 독학 재수로는 최신 정보를 수집하는 데 한계가 있다”며 “원하는 대학에 맞는 전략적 수능 대비에 한시라도 빨리 임해야 목표를 정확하게 이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