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뷰티아카데미, 뷰티아트 고급과정 '스페셜클래스' 개설...20년 경력 원장 직강
엘린뷰티아카데미, 뷰티아트 고급과정 '스페셜클래스' 개설...20년 경력 원장 직강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0.07.31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반영구화장 등 뷰티아트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면서 해외에서 뷰티 아티스트로 활약하거나 또는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도 늘어나는 상황이다. 특히, 진정한 전문가로 도약하려면 최신 뷰티아트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패션이나 헤어스타일처럼 반영구화장 등 뷰티아트 또한 유행의 흐름이 있고 트렌드의 변화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하고 유행에 맞는 스타일을 반드시 구현할 줄 알아야 한 단계 앞서가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서울 신논현에 위치한 엘린뷰티아카데미는 퍼머넌트, 스킨케어, 왁싱교육, 메이크업 등에 관해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교육을 책임지는 뷰티아트 전문 교육기관이다. 정상급 전문가의 1:1 맞춤지도로 정평이 났으며, 중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 활약하는 뷰티 아티스트를 대거 배출해 입소문이 났다.

사진제공 = 엘린뷰티아카데미
사진제공 = 엘린뷰티아카데미

엘린뷰티아카데미의 '스페셜 클래스'는 현직자 또는 기초 반영구화장 교육과정인 '베이직 클래스'를 완벽히 소화한 수료생들을 위한 고급 뷰티아트교육 심화 과정이다.

'스페셜 클래스'는 전문가를 앞둔 교육생을 위한 수업인 만큼 구성의 대부분을 실습으로 구성했다. 실습은 엘린뷰티아카데미가 자랑하는 1:1 맞춤 교육으로 진행되며 반영구화장 고급 실습 프로그램 및 피드백, 맞춤트레이닝이 병행된다. 또, 전문가 비법 전수와 특별강의 등을 가미해 교육생이 정상급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기획했다.

고급 과정인 만큼 담당교육도 20여 년 간 국내외에서 뷰티대회 심사위원, 교육자로 다수 활동하며 뷰티아트교육 권위자로 자리매김한 서영신 엘린뷰티아카데미 원장이 직접 지도한다. 서 원장은 교육에서 전문적인 지식 및 고급 실전 비법은 물론 자신이 갖고 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페셜 클래스에서는 급속히 변화하는 반영구화장 등 뷰티 트렌드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한 '스페셜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셜 특강'에서는 최신 반영구화장 등 뷰티 트렌드에 대한 분석 및 공략법, 개성연출방법 등을 제시해 앞서나가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서영신 원장은 "글로벌 뷰티 아티스트 도약을 돕기 위해 현업 종사자와 기본반 수료자를 대상으로 한 고급 프로그램인 '스페셜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1:1 교육를 바탕으로 고급 기술과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완벽히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보다 완벽한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수업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엘린뷰티아카데미 스페셜 클래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교육문의는 엘린뷰티아카데미 전화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