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윤진, ‘Artist.J’로 변신, 앰플 미스트 론칭 인터뷰
배우 박윤진, ‘Artist.J’로 변신, 앰플 미스트 론칭 인터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2.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재료를 사용,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만든 프랑시스 로제 미스트를 직접 만든 박윤진.
사진출처 = 박윤진
사진출처 = 박윤진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N잡러의 시대가 유행인 요즘 가구 디자이너이자 3D 프린트 작가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콜렉션 브랜드를 론칭한 배우 박윤진을 만나보았다.

배우 박윤진은 콜렉션 브랜드 ‘Artist.J’ (아티스트 제이)에서 Fransis_rose (프랑시스로제) 앰플 미스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영역에서 활동하게 된다.

 

Q.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2022년이 마무리 될 시점 소중한 인터뷰 감사드립니다. 저는 배우이자, 가구 디자이너, 3D 프린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Artist.J’ (아티스트 제이) 박윤진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 박윤진
사진출처 = 박윤진

Q. 활동명은 어떻게 만들게 되었나요?

A. Jay는 하와이 연수시절 지은 영어 이름이에요. 귀국 후에 Janelle 라는 영어 이름으로 바꿨는데 앞글자 J를 따서 ‘Artist.J’ (아티스트 제이)라고 짓게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박윤진
사진출처 = 박윤진

Q. 여러 영역에서 활동하셨는데 이번 론칭은 어떻게 하게 되셨나요?

A. 시작부터 가보자면 어릴적부터 피부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화장을 하면 들뜨거나 속 건조 때문에 홍조가 생기는게 너무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매번 이것저것 좋다고 하는 제품들만 찾아서 쓰다가 3년반 정도 전부터 제 고민인 속건조를 잡아 줄 미스트를 손수 만들어 쓰기 시작하고부터 제품 론칭에 대한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주변에 여드름이 고민이셨던 분들도 놀랍게도 완화되는 모습을 보았구요. 그래서 이번에 결실을 맺게 되었고 텀블백 펀딩을 시작으로 ‘프랑시스 로제’ 앰플 미스트를 론칭하게 되었답니다.

 

Q.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소개해주시겠어요?

A. 천연 재료로 만든 미스트에요. 제품의 재료도 재료지만 공병부터 일반 분사가 아닌 진공 분사를 사용해서 손에 잡는 순간 피부에 좋게 만들고 환경을 위해 노력한 제품이랍니다.

3년반동안 오로지 제 피부를 위해 직접 써보고 지인들의 피드백과 요청을 바탕으로 출시되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사진출처 = 박윤진 (박윤진 배우의 그림)
사진출처 = 박윤진 (박윤진 배우의 그림)

Q. 대표적인 프로N잡러인데, 힘든 점은 없으신가요?

A. 힘든 점 당연히 많았죠. 이번 ‘프랑시스 로제’ 앰플 미스트를 출시하면서 느꼈던 것 같은데 다행이었던건 그동안 해왔던 영역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거에요. 디자인이라던지 제품을 연출하기 위한 연기 등이었는데 제가 디자인과 배우를 하지 않았다면 직접 처리하지 못했을 영역이었으니까요.

몸이 두 개여도 모자랄 정도로 바빠서 힘든 거였지, 다른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사진출처 = 박윤진
사진출처 = 박윤진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이번 론칭은 제 피부가 고민이었던 것처럼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심을 담아 만들었고 출시하였으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듬뿍 담았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