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연속 드라마 1위 기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협찬 제품 관심 집중
7주 연속 드라마 1위 기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협찬 제품 관심 집중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0.08.06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반전을 거듭하면서 화제를 이어오고 있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7주 연속으로 드라마 1위 자리를 지키며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TOP10 중 4인(1위 서예지, 2위 김수현, 4위 오정세, 7위 장영남)을 랭크시키는 기록을 더해가고 있다.

이에 더해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개국에 스트리밍 중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IMDB(세계 콘텐츠 평가 사이트)에서 100점중 92점을 받기도 하며, 종영 2회만을 앞둔 현재에도 연일 이슈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들이 입는 의상부터 차량, 인테리어가구, 악세서리 역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관심을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진열장에 비치 된 소품 과자들까지도 애청자들이 찾아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미지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 화면 캡쳐
이미지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 화면 캡쳐

스낵류를 협찬한 것으로 전해진 글로컬푸드는 극 중 ‘괜찮은 병원’과 ‘ 주리방’ 등에 배치된 바나나칩, 카사바칩, 노니쥬스 등을 협찬했으며, 골든 바나나칩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필리핀 바나나칩의 대표브랜드로 필리핀 유명백화점 및 현지 판매1위를 기록하며, 미국 일본 중국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이다.

이미지_글로컬푸드 '골든사바바나나 칩스' 제품 이미지
이미지_글로컬푸드 '골든사바바나나 칩스' 제품 이미지

글로컬푸드 관계자는 “골든사바바나나를 얇게 슬라이스하여 코코넛 슈가와 코코넛오일로 만들어 더욱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급 바나나칩이라 할 수 있으며, 또한 썬사랍 카사바 칩은 기름에 튀긴 일반적인 카사바칩과 달리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오븐에 오랜시간에 걸쳐 구워낸 국내 유일의 카사바칩으로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때문에 아이 어른 나이를 막론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당 두 제품으로 많은 팬은 보유한 간식이라고 전했다.

사진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세트 진열장 (제공_글로컬푸드)
사진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세트 진열장에 비치 되어 있는 카사바 칩, 골든사바바나나 칩스  (제공_글로컬푸드)

이어 “글로컬푸드사는 필리핀 팔라완 야생노니 원액 액기스도 판매중이며,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팔라완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자연산 야생노니를 채취하여 노니열매를 통째로 항아리에 담아 110일 이상 발효숙성시킨 후에 착즙한 순수노니원액 액기스”라며, “노니뉴스의 효능은 이미 많은 언론에서 소개가 된 것처럼 체내 바이러스를 감소시키는데 우수한 효능이 입증되어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