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설맞이 '갓성비 설 선물대첩' 기획전 진행
매일유업, 설맞이 '갓성비 설 선물대첩' 기획전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1.1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사진제공/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은 '갓성비 설 선물대첩' 연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여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에선 실속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1만~3만원대 가격에 제공한다.

품목은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 더해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으로 구성했다.

어메이징 오트 선물세트는 190ml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각각 16개씩 총 32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구성 선물세트 및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커피스틱, 어메이징퐁, 톡톡오트밀 등이 함께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주스로 복합 구성된 상하목장 유기농 선물세트는 비마이매직 실리콘 컵홀더가 함께 제공되며, 요미요미의 간식라인을 종합선물세트로 구성한 아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아울러, 토마토와 당근의 영양을 고농축한 매일야채 2종,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두 손을 무겁게!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대제전’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