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 프랜차이즈 ‘츠츠허허’ 합리적인 창업 비용 항목 설정
중화 프랜차이즈 ‘츠츠허허’ 합리적인 창업 비용 항목 설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중화포차 ‘츠츠허허’는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책정한다고 밝혔다.

투자금을 최소로 하면서 효과는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을 구상했다. 이를 통해 신규 창업 시 반드시 들어가야 할 항목만 구성해서 ‘거품’을 줄이고 실질적인 소자본 창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제 ‘츠츠허허’는 신규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면 인테리어와 외부 사인 및 간판, 기기, 설비, 집기 등 일반적인 항목만 남게 된다.

불필요한 창업 항목을 축소시키고 가맹비나 교육비를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면서 창업자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을 실시한 이후에는 중화포차의 이색 적인 컨셉 및 최근 진행된 대대적인 메뉴 개편 등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추구한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중화요리전문점과 주점을 결합한 이색 창업 방식으로 아이템 자체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높지만 특히 합리적인 창업 비용 제시로, ‘츠츠허허’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매장 오픈 이후에도 브랜드 컨셉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과 고객 유입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 창출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츠츠허허’는 중화요리전문점과 주점을 결합한 이색 적인 컨셉의 브랜드다. 프리미엄 고급 중화요리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식사와 술자리를 겸한 운영 방식을 통해 안정적인 고객 유입이 기대된다.

한편 츠츠허허는 최근 대대적인 메뉴개편을 실시했다. ‘츠츠허허 마라탕’과 ‘꽈추유란기’, ‘흑후추닭날개’, ‘생표고보샤’, ‘마라로제파스타’, ‘대만망고탕수육’, ‘십삼보채’ 등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에서 벗어난 각 메뉴 마다 맛의 특성과 고유의 매력을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