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프랜차이즈 핵밥,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 공개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 공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내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대표 양동모)이 총 2,500만원의 초기비용을 지원하는 ‘2023 한식창업 프로모션’ 참여 점주를 모집 중이다. 

핵밥은 6년 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핵가족의 덮밥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고기듬뿍덮밥, 스테이크덮밥, 돼지갈비양념덮밥, 매운항정살덮밥, 우삼겹덮밥 등 다양한 시그니처 덮밥메뉴 경쟁력과 프랜차이즈 창업 강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공정위 착한 프랜차이즈,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2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핵밥은 2020년 가맹사업 시작 후 불황 속에서도 성장을 거듭하며 전국 177호점을 돌파한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2023 한식 소자본창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한식창업 프로모션은 신규 가맹점주에게 창업 비용 할인 혜택을 집중시키기 위해 참여 대상을 200호점까지로 한정했다. 기존 가맹혜택보다 강화된 가맹비 1,000만원 전액 지원, 교육비 500만원 전액 지원, 보증금 및 물류보증금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2,500만원의 초기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왔다. 

프로모션 참여 점주는 주6일 물류배송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를 신속하게 공급받고 간편 5분 조리 매뉴얼, 원팩소스, 본사 및 현장 실습 교육 등을 활용해 조리, 가맹점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가맹점 오픈 이후에도 매출 확대를 위한 본사 지원은 계속된다. 본사는 TV, CF, 유튜브 채널, SNS 등을 활용한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공급되는 유니폼 비용을 45% 낮춰 불경기 속 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는 데 집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