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남양주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남양주대성기숙학원에서 2월 19일(일) 2024 N수 정규시즌 재수정규반 개강을 알렸다. 서울대·의·치·한 특별반 / 연·고대 프리미엄반 / 엘리트 반으로 수준별 반편성을 통한 학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재수정규반의 연간 학습계획은 다음과 같다. 1학기(2월~6월)에는 각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리하고 심화 학습하는 과정으로 수능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ebs 교재 연계 수업이 진행된다. 영역별 학습능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기출문제 유형분석 및 문제 대응력 배양을 목표로 한다.

2학기(7월~9월)에는 핵심개념을 정리하고 유형별 문제 풀이에 집중한다. ebs 문제 핵심정리와 예상 출제유형을 집중 지도 하고, 수시대비 컨설팅까지 진행된다. 8월~10월에는 사회, 과학 특강 및 학생 개인별, 희망 대학별 논술 면접 고사 대비 집중훈련을 실시한다.

마지막 실전대비 최종 점검하는 시간으로 진행되는 3학기(10월~11월)에는 수능 출제 예상문제에 대한 집중 점검 및 최신 수능 경향에 맞춘 총정리 등 파이널 적중 문제풀이와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ALL 수능 1등급을 목표로 진행된다.

오직 대성학원생만을 위한 N수생 전용 학습 콘텐츠가 지원된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 및 강남대성수능연구소에서 직접 제작한 전국 단위 전과목 수능 실전 모의고사, 수학I,II 공통과목 22문한 모의고사, 중요 문항에 대한 반복훈련, 고퀄리티 준킬러 트레이닝, 기본적인 문제부터 최고난도 수준의 문제까지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출제진 및 검토진이 참여한 높은 퀄리티의 학습 콘텐츠로 기본 실력을 다지는 단계부터 최고난도 문제를 해결하는 등 수능 성적을 실질적으로 상승시키기 위한 것으로 주목해야 할 학습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을 바로 잡아주는 관리 시스템 역시 눈여겨볼만 하다. 주요 과목에 대한 상시 질의응답 및 수시대비 논구술 수업 등 학습관리 / 대학학원의 진학관리 노하우가 담긴 입시 리포트, 상위권 맞춤 진학 상담이 진행되는 진학관리 / 24시시간 생활담임 선생님의 생활관리 / 전문 영양사의 식단관리 및 편안한 휴게와 체육시설 등을 통한 건강관리 등 학과담임과 생활담임의 1인 2담임제 학생관리로 좋은 생활 패턴과 학습습관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한다.

남양주에 위치한 대성기숙학원은 1인 1지정 자습실, 북카페 운영, 6월 모평 이후 대성마이맥 인강 프리패스 무한제공을 하는 등 다양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공간 분리된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 넓고 쾌적한 3인 1실 기숙사 및 영양 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체력향상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실내 체육센터(헬스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탁구장)와 야외 체육시설(천연잔디 축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등) 체력 단련 공간과 산책로, 자연쉼터에서 충분한 정신적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환경의 기숙학원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