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앤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피부과 보톡스 / 필러 부문 수상 영예
톡스앤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피부과 보톡스 / 필러 부문 수상 영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톡스앤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톡스앤필 피부클리닉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톡스앤필은 전국 39개 지점을 보유한 피부 클리닉으로, 정품 정량 시술만을 원칙으로, 비싼 피부 클리닉을 업계 최초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트렌디한 리프팅, 레이저 장비들을 도입하여 다양한 시술들을 제공해왔다. 2022년 방문 고객 수가 누적 100만 명을 달성했고, 보톡스&필러 누적 회수는 1,800만 회를 넘어섰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 충족과 건강한 피부관리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것이 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톡스앤필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치와 서비스를 전달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필러 시술만이 아닌 개개인의 얼굴라인과 외모를 고려한 디자인 시술로 더욱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