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비교 사이트 서비스, 기숙추천에서 진행
재수기숙학원비교 사이트 서비스, 기숙추천에서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2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재수기숙학원비교 사이트 기숙추천에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재수종합학원 및 재수기숙학원을 비교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기숙추천은 대입선행반, 대입정규반, 방학캠프, 반수반 등을 커리큘럼으로 내세우고 있는 학원들을 취합하여 그에 따른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컨설팅은 재수기숙학원비교를 하고 있는 N수생들에게 자신과 적합한 기숙학원을 추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상담 절차는 학생별 성적과 원하는 학습 분위기, 자신의 공부 스타일, 대입목표, 지역, 비용 등을 상세하게 파악하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5개 이상의 기숙학원을 선별하고 학원 정보와 자료를 제공한다.

재수기숙학원비교 관계자는 “전국에 50여곳이 넘는 학원을 스스로가 직접 비교해볼 수 없지만 해당 사이트에서 여러곳을 직접 비교해보면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며 “재수하는 기간동안 상당비용이 드는 만큼, 급하게 찾기보다 세부적인 것을 파악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곳을 상담 받아 본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기숙학원에서 연초를 맞이해 재수선행반 및 정규반 등을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재수기숙학원비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며 “앞으로도 기숙추천 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커리큘럼은 물론 분기별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수집하고 축적하여 알찬 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숙추천에서는 재수컨설팅 및 기숙학원 추천서비스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