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계단오르기기구 스텝퍼 2종 선보여
멜킨스포츠, 계단오르기기구 스텝퍼 2종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실내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상하 수직 스텝이 가능한 마운틴 스텝퍼와 트위스트 스텝이 가능한 프로 마운틴 스텝퍼 계단오르기기구를 선보였다. 

마운틴 스텝퍼는 상하 수직 스텝으로 다각도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단계적 하체 운동이 가능하며 프로 마운틴 스텝퍼는 상하좌우 트위스트 스텝이 가능하여 무릎이 약하거나 넓은 부위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유산소운동기구 스텝퍼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도 조절이 최저 각도 12˚부터 최대 각도 36˚까지 발판 보폭 설정이 가능하여 체계적인 스텝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 계단오르기 운동기구 스텝퍼는 멜킨만의 전문 기술로 유압실린더를 제작하여 힘의 균형이 일정하고 부드러운 스텝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어 구동방식을 적용, 충격흡수범퍼를 탑재를 통해 충격을 흡수하고 무릎 관절 보호 및 층간 소음을 최소화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스텝퍼는 실내 유산소운동기구인 만큼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고자 충격흡수범퍼는 물론 와이드한 발판 제작하는 등 미세한 진동까지 신경 써서 제작했다”고 말하며 “발판, 와이어, 안전성 등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CL의 안전기준을 모두 통과하여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