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 출시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레게노치킨 시리즈 두 번째 시리즈 '싹쓰리세트(all-three)'를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알렸다.

이색부위 명가 치킨매니아가 지난 4월부터 선보인 레게노치킨시리즈는 소비자들의 검증된 입맛을 겨냥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의 치킨을 조금 더 저렴하게 제공하는 차별화 전략 메뉴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게노치킨 두 번째 시리즈 '싹쓰리세트(all-three)'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와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 그리고 매콤 떡볶이 등 세 가지 메뉴를 20,900원에 맛볼 수 있다.

치킨매니아 측은 신메뉴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국민적 대중성에 각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희소성으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레게노2탄 출시를 맞아 창업의 문턱을 낮춰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는 1천만원의 창업 혜택을 14일부터 12월31일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치킨매니아 RnD 담당자는 “한 유명 유튜버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레게노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으로써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지속된 시리즈로 소비자분들께 보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소개 될 2탄, 3탄에 대한 맛과 가성비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점수대비 높은 브랜드검색량을 기록 중인 '치킨매니아'는 신메뉴의 지속적인 성공에 힘입어 지점 매출이 급상승하며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