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당, ‘BT21’ 협업 메뉴 판매 진행 ‘국내 핫플레이스 예약”
흑화당, ‘BT21’ 협업 메뉴 판매 진행 ‘국내 핫플레이스 예약”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8.1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료 구매 시 캐릭터 포토카드 무료 이벤트 동시 진행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프리미엄 티 브랜드 흑화당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의 협업을 통해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 보인 7종의 협업음료는, 유자와 패션후르츠가 시원하게 어우러진 ‘패션 유자 스무디’, 흑화당만의 쫄깃한 버블이 가득한 ‘블랙슈가 버블 커피라떼’,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색이 변하는 신비한 비주얼의 ‘오로라 레모네이드’, 기존에 없던 소다맛 라떼와 함께 부드러운 크림이 올려진 ‘소다 쿠쉬 스무디’, 달콤한 딸기와 버블 밀크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밍 버블 베리 라떼’, 뽀얀 요거트 스무디에 싱싱한 딸기가 들어간 ‘요거 찐 딸기 스무디’, 신선한 우유에 달고나 크림과 직접 제조한 달고나 토핑이 입안 가득 달콤하게 퍼지는 ‘달고나 댄싱 버블 밀크’ 등등에 이른다.

7종 음료 모두 BT21의 캐릭터 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 프리미엄 티 브랜드 흑화당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느낌을 더해 새로운 궁합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BT21’ 협업메뉴의 출시는 지난 7월25일 , 일부 매장에서 1차 런칭으로 시작되었고, 8월14일 , 매장을 더욱 확대하며 2차 런칭이 시작된다. 이후로도 판매 매장은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BT21’ 협업메뉴 출시 기념으로 BT21 메뉴 한잔 당, BT21 캐릭터 카드 각 1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 별 한정 수량 진행). 랜덤으로 증정되는 캐릭터 카드 7종을 모두 모으면 추후 출시 예정인 BT21 협업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BT21 관련 추가 이벤트 진행 시, 준비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BT21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흑화당 팬들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기회와 가질 수 있고, 나아가 더욱 많은 고객들과 색다른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별로 진행 여부가 상이하니 흑화당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또는 매장별로 미리 연락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