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TECH, 무선이어폰과 마스크에 지친 귀를 위한 ‘클리어리 이어세럼’ 출시
FACETECH, 무선이어폰과 마스크에 지친 귀를 위한 ‘클리어리 이어세럼’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1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수출 요청에 따른 美 FDA 승인심사 중 저자극 테스트 완료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슈퍼스타트는 지난 10일 FACETECH 브랜드의 첫 화장품인 귀 전용 화장품 ‘클리어리 이어세럼’(Clearly ear serum)을 출시했다. 

FACETECH는 무선 이어폰 등 각종 웨어러블 기기와 접촉하는 피부의 보호와 케어를 목적으로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금번 출시한 ‘클리어리 이어 세럼’(15ml)은 피지분비량이 많고 다양한 신경이 연결되어 있는 예민한 귀를 케어하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귀 전용 세럼으로, 최근 유행하는 마스크 및 이어폰 착용과 안경, 피어싱, 장시간 통화 등으로 피로한 귀에 상쾌한 청량감을 부여하며 체취 방지제 함유로 상쾌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청량감을 위한 자연유래 곡물원료의 식물성 발효에탄올과 멘톨, 라임전초오일을 비롯해 알란토인을 비롯해 녹차카데킨 흑차추출물 등 4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귀는 얼굴과 가장 가까이 있고 마스크, 안경, 스마트폰, 이어폰 등 여러 물건과 접촉이 심한 부위임에도 불구하고 귀의 관리는 피어싱 등 장신구로 인한 트러블 문제 이외에는 스킨케어의 범주에도 들어가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귀를 위한 화장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귀의 피지와 각질, 냄새, 피부보습 등을 케어 하기 위한 귀 전용 화장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편, FACETECH의 귀 전용 세럼 ‘클리어리 이어 세럼’은 포함된 성분 관련 특허보유와 해외 수출 요청에 따른 미 FDA 승인 심사 중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구입정보는 FACETECH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