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유브랜드 헤겐코리아,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포인트 공개
글로벌 수유브랜드 헤겐코리아,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포인트 공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글로벌 수유전문브랜드 헤겐은 오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8회 베이비페어 참가를 알리며 안전하게 베이비페어를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헤겐코리아

■ 헤겐코리아, 안전한 관람을 위한 ‘세이프베페’ 동참

헤겐코리아는 방문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세이프베페’에 적극 동참을 밝혔다. 부스 내 전직원은 마스크 및 항균장갑을 의무적으로 착용하여 고객을 응대한다. 또한, 헤겐코리아 전시 부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감안하여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부스 내 간격을 최대한 확보했다.

더불어 전시회 주관사 베페는 전시장 방역 매뉴얼에 따라 열화상 감시 카메라를 운영하고 소독 시에는 고수준 방역을 위해 병원 소독제 메디록스 제품을 사용하는 등 전시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힘쓰며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한다.

■ 오직 헤겐코리아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헤겐코리아는 부스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헤겐 부스를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헤겐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여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2020년 최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헤겐코리아에서 최초로 제작한 플라워 포토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예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따뜻한 엄마의 감성을 표현한 헤겐 부스는 많은 이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헤겐 출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헤겐코리아

■ 베페 단독 콜라보레이션 최초 공개 및 한정 프로모션

헤겐코리아는 이번 베페에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수유브랜드에서 이례적으로 콜라보 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는 헤겐코리아는 지난번 대표 뷰티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과의 콜라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헤겐코리아는 이번 베페에서 또다른 대한민국 대세 브랜드와 협업하여 공개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콜라보 기념 기획세트와 굿즈는 젊은 육아맘, 육아대디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7월 사전예약만으로도 완판된 헤겐 트리플E 헤리티지 컬렉션 제품이 판매된다. 품절후 고객들의 본사 문의 쇄도로 베페 판매를 위해 긴급 공수한 한정수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수유전문브랜드 헤겐은 모유수유를 돕고, 엄마들에게 힘을 주고, 엄마의 삶을 축하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수유와 이유에 적합한 제품들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배앓이방지와 혼합수유에 특화된 젖병으로 육아맘 사이에서는 받고 싶은 출산준비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엄마의 가슴 굴곡 유선형 비중심 젖꼭지는 젖병거부극복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제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헤겐코리아의 자세한 참가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헤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