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주웨딩박람회, 오는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개최
인제주웨딩박람회, 오는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다양한 웨딩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인제주웨딩박람회(IN JEJU WEDDING FAIR)’가 오는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인제주웨딩박람회는 제주도 웨딩페어로 면세점, 웨딩홀, 웨딩 사진, 쥬얼리, 가전 등 여러 가지 부분에서 베네핏을 만나볼 수 있다. 면세점 혜택은 최대 15% 할인 받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골드 카드를 가입 즉시 발급하고, 박람회 방문 고객에 한해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웨딩홀은 노팅힐웨딩컨벤션과 제휴해 품격 있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격조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웨딩 사진은 웨딩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에이제이가 네츄럴한 포즈와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인물 중심의 커스텀 촬영을 진행한다.

웨딩 쥬얼리는 라엘쥬얼리, 레스티아가 참여해 최대 30% 이상 할인된 비용으로 예물을 장만할 수 있으며, 신혼가전은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서 계약 진행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화이트 스킨케어과 함께하는 신랑신부 관리서비스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며, 웨딩 한복은 한복 전문 업체 다홍치마를 통해 한복 맞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