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추가모집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추가모집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2.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7일부터 2023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최초합격자 등록이 진행됐다.

입시업계에 따르면 이날부터 9일까지 대입 정시모집 합격자 등록이 진행된다. 이어 17일까지 정시 미등록 충원 등록을 마감한 이후에도 결원이 있는 대학은 20일부터 28일까지 올해 마지막 기회인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이러한 상황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체계적인 게임개발 프로젝트 시스템을 통해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며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추가모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은 재학 중 게임 알고리즘, 게임자료구조, 게임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등을 학습하며, GGC, GIGDC 등 다양한 대회 및 공모전에서 대상 등을 수상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은 게임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게임을 기획 단계부터 개발하고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팀 프로젝트를 운영한다”며 “실제 게임회사와 같은 프로세스로 게임개발을 하는 포트폴리오를 생성하게 된다”고 전했다.

학교에서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재학생 및 졸업생 멘토링, 작품 발표회 등 프로그램을 강화해 교육성과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IT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기초학기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멘토가 정한 주제를 보고 함께 공부하고 싶은 선후배, 동기들이 멘티로 참여해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시스템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내신이나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학생의 발전 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