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보이스아카데미, ‘서광재의 Acting Voice’ 수강생 모집
중앙대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보이스아카데미, ‘서광재의 Acting Voice’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2.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능력개발 보이스아카데미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서광재의 Acting Voice’ 수강생을 현재 모집하고 있으며 3월부터 교육이 시작된다고 10일 밝혔다.

‘서광재의 Acting Voice’ 과정 교육기간은 3월 20일(월)부터 6월 26일(월)까지 총 15주이며, 교육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다. 강의는 중앙대에서 진행되고 모집 기간은 3월 10일(금)까지며 모집정원은 20명이다.

서광재 교수는 “‘서광재의 Acting Voice’ 과정에서는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에 선 학생들이 기본 발성과 발음, 화술과 목소리 연기를 습득하고 재미있는 연기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라며 “누구나 한번쯤 꿈꿔왔을 성우, 무대, 드라마 연기의 세계에서 여러분이 살아온 연륜을 진실한 목소리에 담아 다양한 감정의 표현을 구사함으로써 듣는 이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목소리의 표현 방법을 익히고 즐거움과 재미, 사회봉사는 물론 성우를 비롯한 다양한 연기의 매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료 후 특전으로는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수강대상은 성우, 연기자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울러, 낭독과 목소리 연기 등에 관심 있거나 경험이 있는 수강생, 올바른 발성, 발음을 터득하고 싶은 성인, 다양한 표현방법 등을 자유롭게 구사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서광재의 Acting Voice’ 과정을 이끄는 서광재 교수는 호흡을 이용한 소리내기와 정확한 발음하기 체득, 호흡, 발성, 느낌의 표현을 이용한 말하는 법 익히기, 긴 대사 할 때 화술연기법 체득, 낭독극 연습과 리듬과 템포 익히기, 낭독극 총연습과 리허설을 지도한다.

중앙대 미래교육원 능력개발과정 보이스아카데미에서는 오디오북 내레이터 베이직 과정, 명품 스피치와 시 낭송 과정 등 다양한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