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캠핑족 위한 뷰티 아이템 ‘효소 밀크 파우더 클렌저’ 소개
임블리, 캠핑족 위한 뷰티 아이템 ‘효소 밀크 파우더 클렌저’ 소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임블리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언제쯤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은 꿈 같은 이야기가 된 지 오래다. 하지만 여행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은 인파가 적은 가까운 근교로 캠핑을 떠나기 시작했다.

아무리 1박 2일의 캠핑이지만 이것저것 화장품을 챙기다 보면 파우치가 한 짐을 차지하게 된다. 캠핑을 갈 때 파우치는 최대한 가볍게 가져가는 것이 좋다. 이럴 땐 1회용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 하나씩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가루 타입의 클렌저 제품이 유용하다.

이에 임블리에서는 캠핑족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 ‘블리블리 효소 밀크 파우더 클렌저’를 소개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블리블리 효소 밀크 파우더 클렌저’는 우유단백질추출물의 영양성분과 파파야열매에서 추출한 효소가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영양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우유단백질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베타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해주고 건조한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버블 쿠셔닝 기술을 통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특히 위생적으로 휴대가 가능한 1회용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편리함 또한 겸비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