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 스타트!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 스타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8.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는 평생교육원에서는 사상구 평생학습 충전소 지정·운용사업에 선정된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총 12회)”을 지난 8월 20일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첫 수업을 실시하였다.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총 12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산디지털대학교 아동보육학과 엄세진 교수, 김미정 교수와 부산시 강서구 파랑새어린이집 이은숙 원장의 팀티칭수업을 통해 학생 개개인 취·창업 역량강화를 위한 수준 높은 교육과정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 실시간 화상프로그램을 통해 온·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운영 하는 모습
사진 = 실시간 화상프로그램을 통해 온·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운영 하는 모습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오프라인 병행수업을 진행되며, 오프라인 참석한 학생뿐만 아니라 실시간 화상수업에 참석한 학생 모두 만족하는 수업으로 진행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부산디지털대학교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화상수업을 통해 진행되며, 강의종료는 11월 12일이다.

사상구 평생학습 충전소 지정·운용사업 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프로그램 신청은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