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일부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 열고 현장 면접 실시한다
인천국제공항 일부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 열고 현장 면접 실시한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고용노동부 워크넷
사진출처/고용노동부 워크넷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인천국제공항 일부 상주기업이 오는 21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항공일자리 취업센터에서 '채용의 날' 행사를 열고 현장 채용면접을 실시한다.

채용의 날 행사에 참가하는 상주기업은 (유)스태츠칩팩코리아, 제이셋스태츠칩팩코리아(유), 네스트(주), (주)샤프에이비에이션케이다.

구체적인 업무를 살펴볼 경우, (유)스태츠칩팩코리아, 제이셋스태츠칩팩코리아(유)는 반도체 장비 오퍼레이터를 모집한다. 네스트(주)는 마케팅 부서 사원과 하우스키핑‧객실부직원‧조리부직원‧식음부직원을 채용하며, (주)샤프에이비에이션케이는 항공기 지상조업 분야를 모집한다.

특히, 네스트(주)의 모든 채용부문은 채용정보에 나와있는 일정기간의 경력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다.

본 행사에서는 참가 기업의 고용담당자가 직접 지원자와 1:1 채용면접을 실시한다. 채용을 원하는 지원자는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전산망에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접수 후 지원자들은 행사 당일인 21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사양식 서류를 지참해 1시 40분까지 행사장으로 오면 된다. 이후 2시부터 면접이 진행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직업‧진로 메뉴를 클릭한 후 취업뉴스란의 취업행사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