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리츠(Ritz) 레트로풍 'In my World' 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 '리츠(Ritz) 레트로풍 'In my World' 앨범 발매!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8.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리츠(Ritz)' 싱글앨범 'In my world' 커버 / 에이투지사운드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특유의 보이스톤 으로 노래는 가수 '리츠(Ritz)'가 25일 'In my World'를 발매 했다. 리츠(Ritz)'는 싱어송라이터로 본인의 앨범뿐 아니라 다른 가수에게 곡을 줄 정도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리츠(Ritz)'의 싱글앨범 'In my world'는 그 동안 발매 했던'리츠(Ritz)'의 곡들과는 다른 스타일로 레트로한 느낌과 리츠 특유의 편안한고 맑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으로 밤에 드라이브를 즐길때 지인들과 편하게 술자리를 즐길때 등 조금은 여유로움을 느낄때 어울리는 곡이다. 

리츠(Ritz)'는 이번 'In My Wolrd'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앨범 활동을 예고했다. 

리츠(Ritz)는 "그 동안 타 가수의 곡작업으로 본인 앨범에 집중하지 못하였지만 앞으로는 보다 본인 앨범에 시간을 들여 많은 곡을 발매하고자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가수 '리츠(Ritz)'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리츠 앨범은 오늘 정오를 통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