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대구·경북 사업설명회 9월 16일 개최...선착순 참가자 10명 모집
마왕족발, 대구·경북 사업설명회 9월 16일 개최...선착순 참가자 10명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08.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마왕족발
사진제공/마왕족발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오는 9월 16일 마왕족발 대구 칠곡점에서 대구·경북 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의 경우 최근 대구를 비롯한 포항, 경주 등 경북 지역에서 마왕족발 매장 개설 문의가 늘어나면서 별도로 편성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마왕족발 브랜드에 대해 많은 정보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실제 운영 환경, 매장 분위기, 메뉴 시식 등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현재 외식업계 현황을 비롯한 마왕족발 운영 시스템, 브랜드 경쟁력과 성장 전략이 소개된다.

마왕족발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어려움 속에서도 매장은 높은 영업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비대면 주문이 정착되며 코로나 이전 기간과 비교해 배달 매출은 35%, 포장 매출은 59%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당 하루평균 매출이 코로나 이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2.7%, 지난달 대비 23.2% 증가하며 올해 최고치를 나타냈다.

박근준 마왕족발 대표는 “마왕족발은 이미 퀄리티와 맛, 고객 선호도, 운영 시스템 모든 부문에서 경쟁력이 검증됐다”며 “짧은 운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평당 매출액은 영업시간 대비 업계 상위권으로 크지 않은 규모에도 매출 경쟁력이 탄탄하다. 타 프랜차이즈들과 비교 뒤 마왕족발 개설에 관심 갖는 예비 점주님들이 많아졌다”고 자사의 경쟁력을 강조했다.

한편, 마왕족발 대구·경북 지역 사업설명회는 9월 16일 수요일 낮 12시 마왕족발 대구 칠곡점에서 열린다. 코로나 상황임을 대비해 선착순 10명에 한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할 경우 마왕족발 홈페이지의 프랜차이즈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