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학원 오라클자바교육센터, 하반기교육 '자바를 활용한 개발자양성과정' 무료실시
IT전문학원 오라클자바교육센터, 하반기교육 '자바를 활용한 개발자양성과정' 무료실시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0.08.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국기과정 (제공_오라클자바교육센터)

[잡포스트] 최근 한 취업전문 사이트의 통계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19년까지 구인 광고에 가장 많이 등장한 분야가 바로 IT업종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향후 인기 프로그래밍 언어에 자바언어가 포함되면서 자바프로그래머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자바를 활용한 개발자 양성과정'을 100% 무료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응용소프트웨어 개발부터 시작해서 웹/앱개발, 빅데이터 기획/설계 등 폭넓은 분야취업이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프로세스를 제안한다. 현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예제 중심으로 훈련이 진행되며 취업 시 즉각적으로 업무에 투입될 수 있게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기간은 110일(총 876시간), 모집정원은 30명으로 교육담당자와 1:1상담을 통해 교육에 관하여 수강가능여부 및 지원동기 등 간단한 면접을 통해 훈련생으로 선정된다.

교육에 선정된 훈련생들에게 개인별 맞춤 취업가이드와 실전대비면접, 취업특강 등 IT업계 최신 취업동향에 맞춘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한다. 국가기간 산업훈련으로 100% 국비지원에 훈련장려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훈련교육비 전액 지원혜택 및 단위 기간 내 훈련일수의 80% 이상 출석하면 매월 교통비와 식대 등 훈련 장려금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학원관계자는 "4차산업시대에 IT/SW분야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JAVA 웹개발자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적합한 강좌이며 실무능력과 전문성 등 보다 경쟁력을 기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 S/W개발 전문기업들이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력으로 만들기 위해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이 외에도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내일배움카드, 사업주위탁 등을 통해 직무향상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B2B 기업 출강, 컨소시엄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업무 현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용되는 자바(JAVA) · 파이썬(Python) 과정과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오라클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