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PC방, “PC방창업 성공 핵심은 차별화된 전략 선택”
피에스타PC방, “PC방창업 성공 핵심은 차별화된 전략 선택”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사업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피에스타PC방이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을 가진 본사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와 관련해 피에스타PC방에서는 청결을 강조한다. 자체 개발한 ‘퍼펙트 UV 살균데스크’는 키보드, 마우스 등을 손쉽게 살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넓은 슬라이드 기능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며 이용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피에스타PC방은 예비창업자의 맞춤형 금융 컨설팅을 통해 자금 계획을 돕는다. 또한 신한은행, 우리은행 1금융권 MOU 체결해 피시방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피에스타피시방은 밀착 가맹관리를 지원한다. 본계약과 동시에 실시간 SNS 단체방 개설. 인테리어, 세무,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관한 체계적인 실시간 피드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타사와 달리 전 가맹점 대상으로 주기적인 해피콜 진행, 매출 분석 후 상하락 요인 분석 등 매출 관리를 받아 성공창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24시간 운영되는 PC방을 위해 높아지는 인건비를 대체 할 수 있는 무인 시스템 ‘스마트매니저’ 구축했다. 무인 시스템 적용으로 인건비 지출을 줄일 수 있다. 

피에스타PC방 스마트매니저는 “타 시스템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해 부담이 적다. 또한 기존 먹거리 제품을 그대로 사용 가능해 먹거리 부가 매출 상승까지도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