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일(정유진), 요즘 핫한 신상 네일아트,케어 SNS에서 공개
가수 메일(정유진), 요즘 핫한 신상 네일아트,케어 SNS에서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8.2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감성보컬 가수 메일(정유진)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사진 = 가수 메일(정유진)SNS

메일(정유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리며 귀여운 외모를 뽐냈다. 메일(정유진)은 SNS에 스파도향 네일아트,케어를 받은 후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메일(정유진)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메일(정유진)은 "요즘 앉아만 있어서 목과 어깨 허리까지 지뿌둥....해서 생애 첫 마사지 케어 관리와 네일까지 받고 왔는데 wow~ 이느낌 어떻게 다 표현해야해!! 진짜 너무 힐링♡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힐링 받고 싶으실 때 꼭 '스파도향' 적극추천 "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가수 메일(정유진)SNS

또한 `코로나(방역 소독)대처 및 체온기,손소독제 까지 완벽” 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 메일(정유진)은 신상 네일을 보이며 개성이 귀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똑 단발을 찰떡같이 소화한 메일(정유진) 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일(정유진)은 사진 속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를 보여주고 있다.

메일은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올턴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태연, 벤,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가수들의 커버 영상 등으로 대중에게 눈도장도 찍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