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횟집 탐나종합어시장 보라매역점 점주의 횟집창업 스토리
프랜차이즈 횟집 탐나종합어시장 보라매역점 점주의 횟집창업 스토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8.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탐나종합어시장 보라매역점 점주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올 한해 코로나19의 상황이 지속되면서 요식업계가 전례없는 불황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연일 매장 오픈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횟집 전문점 탐나종합어시장이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식업으로 성공창업을 이뤄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되고 안정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안목과 분석 및 준비가 필요하다.

각종 매스컴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탐나종합어시장은 젊은 연령층의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큰 기대를 주고 있는데, 최근 창업경험이 전무한 젊은 30대 부부가 창업에 도전하여 오픈 이후 연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여 점주 인터뷰를 통해 창업 스토리를 들어보았다.

Q. 부부창업에 도전하게 된 계기는?

A. 부부창업은 남이 아닌 함께하는 가게이다 보니 한발 앞서서 더 운영할 수 있고, 손님에 빠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어 도전하게 됐다.

Q. 창업은 처음인데 걱정은 안 됐는지?

A. 횟집 운영이나 장사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다. 하지만 본사와 매장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커리큘럼을 제공해 믿음이 갔다. 또한, 창업 시 어떤 것들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게 생각했다. 단지 우리는 “잘해보자는 열정과 마인드만 가지면 되겠구나.” 생각했다.

이와 함께 탐나종합어시장의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교육 후에는 장사 체계가 잡혀간다는 인상을 받았다.

사진 =  탐나종합어시장 보라매역점

Q. 수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서 탐나종합어시장을 선택한 계기는?

A. 무엇보다 활기찬 시장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매장 구성이 탐나종합어시장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요인이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파워와 높은 가성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 등을 통해 탐나종합어시장을 선택하게 됐다.

Q.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이 있다면?

A. 현재 보라매역점이 자리를 잘 잡고 있으니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기회가 된다면 2호점도 함께 운영해보고 싶다. 우선은 우리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단 한 분이라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랜 직영관리 노하우로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횟집 탐나종합어시장은 젊은 연령의 점주들과 다점포 점주들이 증가하면서 가맹사업 확장에 활기를 띠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