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쟁이할매불냉면, 냉면샵인샵 등 창업 지원 프로모션 개최
욕쟁이할매불냉면, 냉면샵인샵 등 창업 지원 프로모션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욕쟁이할매불냉면이 3월 신규 냉면창업 지원자를 대상으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가족브랜드 욕쟁이할매국밥 1+1 창업 이벤트 및 로열이 평생 면제, 1,000만 원 상당의 가맹비 전액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욕쟁이할매불냉면은 한식의 대가인 손성실 전 청와대 조리장의 비법을 담은 냉면을 배달샵인샵 창업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동치미 육수, 소고기 육수를 배합하여 브랜드만의 고유의 맛이 있으며 공장에서 받아서 쓰는 일반적인 조미료 육수와는 차원이 다르다고 말한다. 특히 40분이 지나도 불지 않는 특수면으로 배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모든 재료를 80% 이상의 완성도를 갖춘 완제품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면을 삶기만 하면 모든 메뉴를 쉽게 낼 수 있다. 인건비 부담을 줄이려 1인창업이 늘어나는 요즘, 이러한 초간편 조리시스템 덕분에 창업주 혼자 운영할 수 있다.

한편 가족브랜드 욕쟁이할매닭발, 욕쟁이할매국밥 등 브랜드를 추가로 창업하면 샵인샵창업으로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계절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추가 매출이 가능하며 90만원 대에 창업이 가능해 소자본창업에도 적합하다.

욕쟁이할매불냉면 본사 관계자 박세호 본부장은 “네이버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배달 아이템으로 샵인샵 입점되어 있을 정도로 경쟁력이 있는 아이템”이라며 “날씨가 점차 더워지며 냉면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3월 한달에만 20개 점포의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여름 외식 아이템의 선두주자 냉면에 관심이 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욕쟁이할매불냉면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고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