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중·고등학생 대상 ‘신한라이브클래식’ 정기대관 접수
신한은행, 중·고등학생 대상 ‘신한라이브클래식’ 정기대관 접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은행은 다음 달 3일까지 신한은행 사회공헌 홈페이지 ‘아름다운 은행’에서 ‘신한라이브클래식’ 3분기 정기대관 접수를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신한라이브클래식’은 콘서트홀 무대에서 클래식 또는 국악 공연을 해보기 희망하는 중·고등학생에게 신한아트홀을 무료로 대관해 주는 신한은행의 문화예술분야 ESG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9년 7월 처음 시작 한 ‘신한라이브클래식’은 현재까지 165회에 걸쳐 청소년들에게 무료대관 기회를 제공해왔다. 신한아트홀은 서울시 강남구 소재 클래식 공연 등 연주회가 가능한 다목적 문화공간이다.

대관을 원하는 경우 ‘아름다운 은행’ 공모접수 페이지에서 ▲연주자 정보 ▲공연일정(추석 연휴 및 아트홀 휴일 제외) ▲응모사유 ▲공연계획 및 연주곡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문화예술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연주자를 선정해 공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많은 학생의 공연 경험을 위해 개인당 1년 1회에 한해 공연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중·고등학생들이 공연장 대관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원하는 연주를 공연하는 소중한 경험으로 재능을 키우고 아름다운 연주자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