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닭꼬치, 건대점 신규오픈... "본사와 오랜 시간 일한 후 창업선택"
청춘닭꼬치, 건대점 신규오픈... "본사와 오랜 시간 일한 후 창업선택"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소규모 닭꼬치 창업아이템 브랜드, ‘청춘닭꼬치’가 건대점이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청춘닭꼬치 건대점은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인근, 그리고 성수동까지 1인가구 및 자취생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배달이 용이하여 저녁, 야식 또는 혼술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건대점 점주같은 경우 청춘닭꼬치 본사인 ㈜청춘에프앤비와 오랜 기간 세무관련 담당했던 회사의 직원 가족으로, 가족이 회사와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청춘닭꼬치를 추천하여 창업을 하게된 케이스다.

청춘에프앤비 관계자는 “청춘닭꼬치를 창업하시는 점주님들 중 지인소개, 다점포 등 다양한 케이스가 있는데, 이번 건대점 경우 누구보다 청춘닭꼬치의 세부적인 내용을 잘 알 수 있는 세무서 직원의 추천으로 가족분께서 저희 청춘닭꼬치를 믿고 창업하셨고, 추가적인 매장 오픈 계약을 할 예정이다. 돈을 다루는 세무서 관계자 마저도 청춘닭꼬치를 창업할 정도로 매력적인 창업아이템이다.

청춘닭꼬치를 믿고 창업하신 모든 점주님들의 높은 매출이익을 위해 본사에서 지속적인 이벤트와 매장 간편화를 기획하고 보완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지속적인 가맹상담과 계약 예정으로 5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