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벨톤보청기 신제품 ‘어치브(Achieve)’ 특별 할인 제공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벨톤보청기 신제품 ‘어치브(Achieve)’ 특별 할인 제공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3.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이브히어링)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봄을 맞이하여 오는 4월까지 벨톤보청기 신제품 ‘어치브(Achieve)’ 제품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종로점 송요한 원장은 “코로나 마스크 해제 이후 첫 봄을 맞이하여 보청기 사용이 필요한 난청 고객들을 위해 벨톤 신제품보청기 ‘어치브’를 최대 할인을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외부 활동이 많아질 이번 봄에 말소리 분별력이 향상된 ‘어치브’를 착용하여 다른 사람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행사 취지를 전했다.

벨톤보청기에서 출시한 신제품 ‘어치브(Achieve)’는 (울트라포커스, 크로스링크 방향성4)기능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상대방의 말소리에 집중하여 말소리 이해 능력이 150% 향상 가능하다고 전했으며, 안드로이드/아이폰 모두 무선 연결이 가능하여 영상이나 전화통화를 보청기로 직접 들을 수 있어 선명한 음질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어치브(Achieve)’는 충전형과 비충전형의 오픈형보청기 형태로 출시되어 착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하여 착용 가능하다. 장시간의 보청기가 필요하거나 충전을 계속하기 번거로울 경우에는 비충전형인 배터리 교체 형식의 보청기를, 핸드폰과 같이 간편하게 충전하여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피하고 싶다면 충전형 보청기를 사용하면 된다”라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보청기 착용 후 외부 노출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어 어치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11개의 직영점에서는 4월 정부지원 보청기 환급자 대상으로 무료 청력검사와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청각장애등록증을 받지 않은 고객도 무료로 가능 여부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직영점 마다 연계된 이비인후과가 있어 장애등록증 발급부터 정부지원금 환급까지 다이렉트로 절차 진행이 가능하며,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벨톤, 오티콘, 스타키, 시그니아 등)를 공급하고 있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음질의 보청기를 추천받아 착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