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피자몰, '미국 3대 피자' 출시..."뉴욕·디트로이트·시카고 스타일 담아"
이랜드 피자몰, '미국 3대 피자' 출시..."뉴욕·디트로이트·시카고 스타일 담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이츠)
(사진제공/이랜드이츠)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23일 ‘미국 3대 피자’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국 3대 대표 피자 지역으로 잘 알려진 뉴욕, 디트로이트, 시카고의 스타일을 담은 ▲뉴욕더블치즈피자 ▲디트로이트슈퍼수프림피자 ▲디트로이트멜팅치즈피자 ▲시카고핫미트디아볼라로 구성된다.

뉴욕 스타일의 ‘더블치즈피자’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 등 3가지 치즈가 함께 어울러져 풍미 깊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피자로는 오븐에 두 번 구워 가장자리까지 맛있는 팬피자 ‘슈퍼수프림피자’와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치즈, 크림치즈 등 4가지 치즈가 결합된 사각피자 ‘멜팅치즈피자’가, 시카고식 스타일로는 소불고기와 매콤한 특제 토마토 소스로 만들어진 ‘핫미트디아볼라’ 딥디쉬 피자가 출시된다.

아울러, 치즈를 활용한 샐러드바 메뉴 ▲토마토볼로네제파스타 ▲멕시칸타코치킨 ▲케이준필라프 ▲뉴올리언즈맥앤치즈 ▲콘치즈그라탕 ▲LA베이크드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피자몰은 한결 같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국 3대 피자를 통해 본연의 가치에 더 집중하고 한 단계 성장하는 피자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