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전문매장 ‘패샤소파’ 전국7곳 오픈, 전품목할인 및 4인용 샤무드 신혼가구로 추천
쇼파전문매장 ‘패샤소파’ 전국7곳 오픈, 전품목할인 및 4인용 샤무드 신혼가구로 추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경기침체로 인하여 알뜰하게 소파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파전문매장 ‘패소파’가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도광주, 김해부산가구거리 등 전국 7곳에 직영점을 오픈한 패샤소파는 기능성소재로 알려진 샤무드, 사하라, 아쿠아이지클린, 임팔라쇼파 등 신소재 페브릭원단을 다량 보유하고 국내 자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며 신혼가구 추천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패샤소파의 전품목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9월 1일(화)부터 10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가격할인 행사와 함께 준비한 추첨행사가 눈길을 끈다.

그 내용으로는 구매금액 100만원당 1건의 응모권을 제공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0월 20일 발표, 10월 31일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추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신혼가구추천 소파리스트로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패샤의 모듈형쇼파, 4인용 스윙소파, 카우치, 대형 거실 코너형등 샤무드 소파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특징이며 고탄성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더욱 푹신하고 오랜기간 사용 시에도 탄력성과 복원력을 유지한다.

특히 사용자의 편리함에 눈높이를 맞춘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데 적당한 높이의 암레스트는 팔을 얹거나 기대었을 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여 내 몸에 가장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고정되어 있을 때는 쉽게 움직이지 않아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고, 편의에 따라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기댈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인천시흥, 송파하남, 일산파주가구단지,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매장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샤무드 쇼파, 아쿠아이지클린 쇼파, 기능성 페브릭 쇼파와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라며 “모든 패샤의 가구는 원하는 구성으로 제작해 맞춤배송 해주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9,10월 두달간 진행되는 전품목할인 및 사은품 증정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수원동탄가구단지(9월19일), 남양주마석가구단지(9월24일) 공식 오픈소식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