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 리뉴얼 출시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 리뉴얼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5.5 약산성 저자극 클린 앰플
보습, 각질,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임상 완료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pH5.5 약산성 보습장벽 앰플인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은 일명 ‘안심 앰플’로 건조해진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주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습장벽 앰플이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pH5.5 약산성 포뮬라에 피부 주의성분을 배제한 18가지 슬림한 전성분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임상을 통해 앰플을 2주 사용 후 보습 35.50%, 각질 71.21% 피부 수분 손실량 17.87% 개선 효과를 인증 받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30ml에서 증량된 50ml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유해성분 없는 처방을 유지하되 대기 오염의 원인이 되는 석유 화합물 대신 친환경 소재인 소이 잉크를 사용하고 제품 사용 후 라벨을 제거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로 환경 보호 동참을 통해 클린 뷰티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예민한 피부부터 복합성까지 보습을 선사하면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