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탈모 유발하는 비듬·각질 꾸준한 두피관리가 중요
테라피션, "탈모 유발하는 비듬·각질 꾸준한 두피관리가 중요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비듬은 두피에서 표피가 떨어지면서 각질이 일어나 하얗게 눈에 띄는 현상을 말한다. 두피에 노폐물이나 먼지 등이 쌓이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양이나 상태에 따라 지저분한 이미지를 주기도 한다.

두피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노폐물과 각질이 쌓이는데, 머리가려움증과 정수리냄새가 나기도 하고 이를 오랫동안 방치하면 상태가 악화되어 머리빠짐,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때문에 평소 두피각질제거와 두피스케일링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고, 비듬샴푸나 탈모예방샴푸처럼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과거 소비자들은 향 또는 디자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구매했다면 최근 소비자들은 부작용이나 트러블이 없고 기능성과 효능이 우수한 성분 등을 포함하고 있는 천연샴푸, 민감성 두피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두피케어샴푸, 천연계면활성제샴푸 등의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성분 95%, 실리콘 0%의 저자극 천연두피샴푸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여자탈모샴푸로,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조밀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클렌징한다. 뿐만 아니라 고영양/고단백을 채워주는 저자극 곡물 추출물 7가지를 함유해 출산후탈모, 정수리냄새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 두피에좋은샴푸는 자극을 줄 수 있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해 여성탈모샴푸, 임산부샴푸 등으로 추천되며, 두피 최적의 산성도 PH5.5의 약산성샴푸이다.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자극적인 사용감을 최소화해 남성, 여성탈모 방지 및 케어를 돕는다.

더불어 테라피션 제품은 산후탈모와 사춘기 청소년 호르몬 증가로 인한 머리가려움, 정수리냄새제거에 도움을 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샴푸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아울러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모근강화샴푸, 탈모관리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을 비롯해 오일트리트먼트, 헤어마스크팩, 컨디셔너, 헤어토닉, 머리카락영양제, 새치염색, 염색약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