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가을 대표원장, 레이어드c컬펌 2020년 헤어트렌드로 주목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가을 대표원장, 레이어드c컬펌 2020년 헤어트렌드로 주목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플러스82헤어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양 미용실 플러스82헤어 가을대표원장은 20fw 헤어스타일로 긴머리 레이어드c컬펌 스타일을 제안했다.

가을이 시작되는 9월에 접어들면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들어 20~4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은 C컬, S컬펌에 이어 단발펌, 긴 머리 레이어드 컷, 볼륨매직 등이다. 전체적으로 헤어스타일의 이미지를 예쁘게 하기도 하지만 집에서 손쉽게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펌을 선호하는 추세다.

레이어드c컬펌은 가벼운 디자인과 풍성한 볼륨감으로 툴툴 털어 말려도 손질이 쉽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여름 헤어스타일 트렌드로 제안했다고 ‘가을 대표원장’은 전했다.

이미지 = 플러스82헤어 제공

레이어드c컬펌은 각진 얼굴윤곽을 보완해주는 헤어스타일로 부드러운 인상이 가능하고, 페이스 라인컷과 함께 연출하면 훨씬 여성스럽고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일 수 있는 효과를 준다. 전체적으로 층이 없는 디자인보다 풍성한 볼륨감 연출이 가능하며 평소에 볼륨이 너무 죽어 고민이거나, 가벼운 스타일을 원할 경우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또한 관리 및 손질이 편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르마의 유무 또는 헤어컬러에 따라서 똑같은 머리스타일이더라도 다르게 보인다.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컬러감도 피부톤에 어울리게 염색하면 더욱더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드는데 돕는다.

가을대표원장은 “모든 시술은 두상과 얼굴형, 평상시에 손질하는 스타일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 본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면서 “펌은 오랫동안 유지되고 기간이 지날수록 컬이 더욱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율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러스82헤어 가을대표원장은 시술 전 꼼꼼한 상담과 이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케어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지켜 나가고 있으며, 가을대표원장만의 레시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술해 부드럽고 건강한 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