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편집 2020년 새롭게 탄생한 유튜브팩토리
유튜브 동영상 편집 2020년 새롭게 탄생한 유튜브팩토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8 15: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튜브팩토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1인 크리에이터로 성공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영상을 찍는다고 해도 이영상을 재미있고 퀄리티 있게 편집을 해야 누구나 즐겨볼 수 있는 동영상이 탄생하게 되는 것이 당연하다.

본인이 편집기술을 수년간 배워서 직접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면, 당연히 영상 편집 회사에 의뢰를 맡기는 게 제일 손쉬운 방법이긴 하지만, 편집 비용과 시간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 영상 편집 전문 업체 유튜브 팩토리는, 2020년에 새롭게 탄생한 영상 촬영, 편집 전문 업체로써, 기업 홍보 영상 및 유튜브 영상 편집 회사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이 업체는 현직 유튜버, 영상기획자, 편집 전문가, 시나리오 작가 등으로 구성되어 영상편집과 더불어 컨설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퀄리티의 영상 편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유튜브팩토리는 창업을 막 시작해 구독자 10만~100만 유튜버와 계약을 시작으로 영상 제작 회사로써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제작한 영상의 포트폴리오는 유튜브 채널 ‘유튜브팩토리’로 검색하여 들어가면 확인할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보장하는 유튜브팩토리는 2020년 떠오르는 스타트업 회사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 편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팩토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치하 사스케 2020-09-11 19:05:21
동영상 맡기고 너무 만족했어요.
홈 페이지주소는
https://유튜브팩토리.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