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인삼, 新 슈퍼푸드로 인기…익산 생생농장 최첨단 LED 재배 온라인 판매 본격화
새싹인삼, 新 슈퍼푸드로 인기…익산 생생농장 최첨단 LED 재배 온라인 판매 본격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9.0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생생농장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새싹인삼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약용식물의 대표주자이자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새싹인삼은 흙에서 다년간 재배해 뿌리만 식용할 수 있는 고년근 인삼과 달리 1년생 묘삼을 약 3~4주간 재배,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모두 식용 가능하다.

인삼의 효능은 항암과 콜레스테롤 흡수 저해 및 배출, 면역력 강화, 아토피 개선, 비만 예방, 피로 회복 효과가 있는 사포닌을 통칭하는 진세노사이드에서 나온다. 새싹인삼의 사포닌 함량은 고년근 인삼보다 월등히 높은 것은 물론, 뿌리보다 잎에 사포닌 함량이 8~9배 많고 영양적 가치가 매우 풍부해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익산의 생생농장의 새싹인삼이 주목 받고 있다. 생생농장은 세계 최초 최첨단 LED 수경 재배기로 1그램 내외의 묘삼을 이용해 새싹인삼을 수경재배하고 있는 곳이다.

생생농장은 농약과 비료, 성장촉진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급수 물로만 수경재배 해 보다 안전하고 신선한 청정 새싹인삼을 제공한다. 또한 특허출원 재배관리 기술로 단기간 재배 기간을 거쳐 6년근 인삼보다 월등한 약효를 가지면서도 유해성분을 제거해 생산하고 있는 100% 유기농 농산물이다.

생생농장은 그동안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를 해왔지만,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했다. 이에 가까운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생생농장의 신선한 유기농 새싹인삼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새싹인삼은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그대로 섭취하거나, 샐러드, 주스 등으로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생생농장 새싹인삼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