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 2학기 중간고사 내신 대비 ‘프로듀스’ 강좌 개강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 2학기 중간고사 내신 대비 ‘프로듀스’ 강좌 개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스타강사 차길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비대면(언택트) 수업 등 고등학생들은 혼란스러운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다. 1학기 기말고사를 치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기 중간고사 기간이다. 상당수의 학생은 1학기 수학 내신 등급을 만회하기 위해 2학기 중간고사 시험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중간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수학 강좌인 ‘프로듀스’를 개강했다.

◇ 중간고사 대비 초압축 찍기 특강으로 수학 점수 20점 상승 보장

고1 ‘수학(하) 프로듀스 200’은 집합과 명제부터 함수까지, 고2 ‘수Ⅱ 프로듀스 180’은 함수의 극한부터 도함수의 활용까지, 마지막으로 고2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120’은 확률부터 통계까지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듀스 강좌에서 전수하는 문제 풀이 비법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2학기 중간고사에서 20점 이상의 성적 향상이 가능할 것이다.”라며 “기출 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강좌로 다가오는 중간고사 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기를 바란다.”라고 추천했다.

‘프로듀스’는 학생들이 수학 공부를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차길영 강사의 해설 강의로 이뤄진다.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개념을 담은 내신만점 강좌, 전국 195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미라클 특강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로 구성됐다.

◇ 중간고사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3회 누구나 무료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3회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2,000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특강,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4점 배틀 서바이벌, 파이널,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내신 대비 프로듀스 특강, 수능적발상,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파이널을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수학 올패스와 차길영 패스 강좌에는 차길영 강사의 ‘3초 풀이법’이 수천 개가 담겨있다. ‘3초 풀이법’은 수학 시험에서 부족한 시간을 걱정하는 고1, 고2 학생들에게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초 풀이법’은 차길영 선생님만의 비법으로 수학 내신시험 시간 50분 이내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쉽고 빠른 풀이 방법이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