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쿨 ‘완판템 대나무 로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킵쿨 ‘완판템 대나무 로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쿨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KEEP COOL(대표 이성연)이 완판 대란템 대나무 로션 기획세트 제품으로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돈버는 퀴즈에서는 ‘대나무 로션에 함유된 더마 클레라는 ㅂㅁㄲㅊㅊㅁ로부터 유래한 성분을 배합한 진정 특허 성분입니다’에서 ㅂㅁㄲㅊㅊㅁ을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측은 정답을 알려면 “네이버에서 ‘대나무 로션 완판’을 검색하세요”라며, 힌트를 제공했다. 

이번 캐시워크에서 선보이는 킵쿨의 대나무로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로션150ml+토너50ml+선에센스 샘플3매로 구성되었으며, 롯데의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 제품이다.  

킵쿨의 대나무 로션은 이미 여러 차례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롭스 완판템으로 알려져있는 제품으로 대나무수 51%와 진정 특허성분 더마클레라를 비롯해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며, 아로마 오일, 인공 향료 등이 무첨가 되어있어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샘플로 증정되는 선에센스 제품은 4계절 필수템인 자외선 차단제로 대나무수 40%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 공급은 기본, 병풀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UVA와 UVB를 동시 차단하여 피부 속과 겉 모두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대나무 로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간 롭스 온라인몰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최대1만 캐시를 랜덤으로 적립해준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9월 30일까지 롭스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41%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시코르 매장, 온라인 신세계, 신라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